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남동발전, 'KOEN World Class-30' 현판식 가져

기사승인 2020.11.19  16:02:56

공유
default_news_ad2

- 한국생산성본부와 협업으로 협력중소기업 성장 지원

19일 경기도 성남시 협력중소기업에서 2020년 KOEN World Class-30 육성사업 선정기업 현판식을 가졌다.

한국남동발전(사장 유향열·KOEN)은 19일 경기도 성남시 소재 협력중소기업 ㈜일신종합환경에서 ‘2020년 KOEN World Class-30(이하 KWC-30) 육성사업 선정기업 현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KWC-30 육성사업은 초보중소기업을 글로벌 기업으로 육성하는 성장사다리 프로그램중 최상위 단계의 사업으로서 한국남동발전의 협력사 중 매출액 150억원, 수출액 50만불 수준의 발전분야 강소기업 30개사를 발굴해 궁극적으로 글로벌 히든챔피언으로 성장하도록 지원한다.

지난 2015년 시작된 이번 사업은 올해까지 누적 11개 기업이 선정되었으며, 올해 사업에 선정된 기업은 ㈜일신종합환경 등 2개사이다.

선정된 기업은 한국생산성본부 전문 컨설턴트의 기업 사전진단을 거쳐 도출된 기업의 강점과 약점을 바탕으로 판로개척, 기술확보, 연구개발, 경영혁신 등 분야별 사업계획을 수립하고 향후 2년간 종합컨설팅과 함께 사업관리를 병행하여 기업 맞춤형으로 지원 받게 된다.

이 날 행사에서 유향열 사장은 ㈜일신종합환경 임직원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중소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한국남동발전의 동반성장 정책을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유향열 사장은 “코로나19 등으로 중소기업의 경영난이 심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들이 많은 어려움에 직면해 있지만 한국남동발전과 협력기업이 힘을 합쳐 이겨내자“며 ”앞으로도 협력중소기업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대‧중소기업 동반성장에 앞장서겠다“ 고 말했다.

남형권 기자 cabinnam@enertopianews.co.kr

<저작권자 © 에너지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