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이연재 가스안전公 안전관리이사, 안성 수해피해 지역 전통시장 찾아 가스시설 긴급복구 지원

기사승인 2020.08.14  15:45:17

공유
default_news_ad2

이연재 한국가스안전공사 안전관리이사는 14일 침수피해를 입은 안성지역 전통시장을 찾아 가스시설 피해상황을 점검하고 긴급복구 지원활동을 펼쳤다.

공사는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안성지역에서 침수피해를 입은 전통시장 상인들의 가스안전 확보와 조속한 영업재개를 돕기 위해 12일부터 일죽시장, 죽산시장 내 점포 149개소의 가스시설 안전상태를 전수 점검하고 피해현황을 파악해왔다.

이날 현장을 찾은 이연재 안전관리이사는 전통시장 내 가스시설의 전반적인 안전 상태를 재점검하고 침수로 작동을 멈춘 가스누출 자동 차단 장치를 신규로 교체하는 등 위험에 노출된 가스시설에 대해서는 긴급히 시설개선을 실시했다.
 
이연재 안전관리이사는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전통시장 상인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며 “공사는 향후에도 전통시장 내 가스시설 안전점검 강화 및 고위험시설 등에 대한 개선을 통해 전통시장 내 가스안전 확보를 위해 더욱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이연재 가스안전공사 안전관리이사(맨 앞)는 공사 직원들과 함께 14일 침수피해를 입은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죽성시장을 방문해 가스시설 안전상태를 점검하고 피해현황을 파악하고 있다.
이연재 가스안전공사 안전관리이사는 14일 침수피해를 입은 경기도 안성 죽성시장을 방문해 가스 누출 여부 확인 등 안전 상태를 점검하고 있다.

김영환 기자 yyy9137@naver.com

<저작권자 © 에너지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